컨셉 영상
VIDEO
두 번의 연애, 한 번의 결혼식
안은비+박기은
우연히 만나 연애까지 너무 쉬웠던 걸까?결혼을 고려하자 우리는 이별을 하게 되었다. 헤어지고 3년이라는 시간동안 우리는 서로를 더 그리워하고 다시 만나게 된다. 
나의 첫사랑, 교회누나
이채현+김유신
중학교때 교회에 짝사랑하던 이쁜 누나, 하지만 누나는 외국에서 일을 하다가 코로나로 귀국을 하고 짝사랑하던 소년은 공군 조종사가 되어 고백을 하게 된다.

​*이 샘플영상은 소장용버전으로 길이가 깁니다. (유료 선택사항으로 소장용 버전과 상영용을 별도로 제작가능합니다)
Someone Like You
윤수정+김윤재
​초등학교 동창인 우리 고등학교때 사귀게 되지만 미국으로 떠난 재훈과 남겨진 태림은 결국 이별을 한다. 이후 태림의 꿈은 승무원이 되자 문자를 보내고 우린 다시 만나게 된다. 운명같은 첫사랑 성공기!
나무 위의 그녀
박보람+황진식

​라오스 다이빙 포인트에서 우연히 만난 그녀, 너무 마음에 들었지만 차마 용기를 내지 못했고 친구들의 도움으로 번호를 구한다. 한국으로 돌아온 진식은 용기를 내어 그녀에게 연락을 한다. 

삼프터의 법칙
유혜리+김대현
​소개팅으로 만난 우리, 첫 인상은 별로 였지만 그래도 세 번은 보자라는 마음으로 만남을 지속했다. 역시 삼프터의 법칙일까? 점점 호감이 가는데...
지금 우리는 결혼 중
정희정+박태현
전주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우리, 참 많이 다른데 이상하게 말이 잘 통했다. 취준생이던 태현은 승무원인 희정에게 마음이 가고 결국 우리는 연애를 시작한다. 하지만 취준생과 직장인의 조합. 쉽지 않은 연애였지만 서로에 대한 굳건한 믿음과 사랑으로 태현은 오랜시간 준비한 것을 이루어 낸다.
캠퍼스커플의 정석
김윤희+김은기
신입생 환영회를 마친 다음 날. 등교를 하던 윤희는 밤새 길거리에서 잔 은기를 만나고 불쌍한 마음에 밥을 한끼 사주게 되는데. 이 것이 우리 인연의 시작이자 결혼까지 갈 줄은 몰랐다?!
c5-new-B.png
c5-new-3.png

​서로에게 궁금한 질문과 답변을 해보세요. 결혼하면 못할 것 같은 질문, 결혼 전에 꼭 알고 싶은 상대의 속마음. 영상으로 촬영해보세요. 스토리가 아닌 우리가 만든 질문과 답변으로 구성됩니다. 

당신을 인터뷰합니다.
인터뷰 영상의 오리지널 아워스토리